AMOK

Stay Wild & Comfortable.

아모크는 해먹텐트인 드라움(DRAUMR)을 통해 울창한 숲과 계곡에서 그리고 일상을 떠난 여행 중에 복잡한 도시 생활을 잊고 책을 읽고 커피를 마시며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경험을 통해 여유와 힐링을 원하는 캠퍼와 여행자에게 이제까지 없었던 해먹텐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Follow Us

left_sns

COPYRIGHT © 맥포스코리아(주) ALL RIGHTS RESERVED.

Draumr 3.0
Amok instead of hammock

History

아모크(AMOK)는 가장 편안한 해먹텐트를 지향하는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입니다.

아모크는 알파벳 첫 글자인 A와 해먹(HAMMOCK)을 합성한 단어로 최고의 해먹을 지향하는 브랜드를 의미합니다. 아웃도어 라이프를 사랑하는 노르웨이의 엔지니어였던 요나스 하우크(Jonas Haug)는 캠핑과 여행 중 해먹을 이용하면서 단지 누워 잠만 자는 것이 아니라 책을 읽고 커피를 마시며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경험을 하기를 원했습니다. 이러한 체험을 가능하게 하는 해먹텐트가 그 어디에도 없는 것을 깨닫고 스스로 해먹 텐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태어난 아모크는 에어매트의 편안함과 해먹의 기울기 조정기능 등 종래에 없던 새로운 해먹텐트인 드라움(DRAUMR)을 통해 울창한 숲과 계곡에서 그리고 일상을 떠난 여행 중에 복잡한 도시 생활을 잊고 여유와 힐링을 원하는 캠퍼와 여행자에게 이제까지 없었던 해먹텐트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AMOK_logo

Award

YKK PRESENTS
ISPO BRANDNEW FINALIST HARDWARE SUMMER

아모크의 해먹텐트 DRAUMR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디테일한 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전세계 해먹텐트 사용자들과 관련업계 종사자들로부터 찬사와 호평을 얻게 되었으며 2015년 50개국, 2,500개의 브랜드가 출전한 세계최대 아웃도어 박람회인 뮌헨 ISPO에서 수많은 신제품들과 아웃도어의 강자들을 제치고 신규브랜드 하계장비 부분에서 최종결선자에게 주어지는 ‘FINALIST’를 수상하게 됩니다.

sub02-01

sub02-2

Award

GERMAN DESIGN AWARD 2016

독일 디자인 상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저명한 상이며, 독일 디자인 협회에서 혁신적인 디자인과 품질을 가진 제품을 매년 선정합니다. 아모크의 DRAUMR 해먹은 제품의 혁신성을 인정받아 2016독일 디자인상을 수상하였습니다.

Designer

Jonas Haug
“Remember to stay tuned, we are creative an have a lot of new idea!”

노르웨이 최고의 공과대학인 트론헤임 대학교(NTNU)에서 조선 해양 공학도였던 요나스는 학교에서 배우는 이론과 강의에 지루함을 느끼고 휴학 후 전세계를 여행하기 시작했습니다. 2011년, 1년 가까이 작은 요트로 카리브해의 여러 섬을 항해하면서 갑판에서의 숙박이 불편하여 돛 사이에 해먹텐트를 걸어 이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누워서 잠 밖에 잘 수 없었던 기존 해먹의 갑갑함과 벌레를 막기 힘든 구조로 인해 공학도로서의 흥미가 발동하였습니다. 강풍을 동반한 비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지붕과 벌레의 침입을 막을 수 있는 보다 편리한 모기망 구조 가 떠올랐습니다. 편안한 수면도 중요했지만, 무엇보다 해먹에서 소박하게 맥주를 마시며 석양을 바라보고 싶었던 본인의 소망을 위한 연구를 시작하게 됩니다.

sub02-3

Reach out to us

We love to listen and we are eagerly waiting to talk to you regarding your project. Get in touch with us if you have any queries and we will get back to you as soon as possible.